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신발 게스뮬 구매 후기

생활속 생생정보

by 자유지준 2020. 4. 26. 00:57

본문

스니커즈
코스트코 온라인몰

게스뮬 구매후기 입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구매

 

스니커즈 게스 뮬의 인기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쭈욱 이어지는 듯합니다. 물론 요즘 밖에 안 나가서ㅠ 신을 일이 없네요. 컨버스 뮬이 한창 작년에 인기가 있었는데요~ 한국에서는 구하기도 좀 힘들었지요. 다들 일본에서 구매대행이나 직접 가서.. 사시더라구요. 

 

원래 양말을 잘 안신고 다녀 뮬을 즐겨 신는 일인입니다. 운동화 뮬을 하나 장만하고 싶었었는데 마침 코스트코에 게스 뮬이 착한 가격에 들어왔다고 소식을 들었어요. 가지는 못하고 매일 사신 분들의 후기만 지켜보고 있었어요. 검정과 흰색 두 가지 색상으로 나왔고 가격은 2만 원 후반대입니다. 

 

 

온라인몰 링크

https://www.costco.co.kr/ClothingBagsAccessories/Womens-Shoes/Casual-Shoes/Guess-Womens-Mule-Shoes/p/626744

 

 

 

 

정사이즈 구매

 

코로나로 인해 코스트코를 가지 못해 속상해 하던 찰나 온라인몰에 입고되었는데요 ~ 되자마자 바로 흰색을 겟 했답니다 ㅋㅋ 검정이 인기는 더 많았어요. 검정은 240 나오자마자 품절 

 

사이즈는 10 단위로 나오고 약간 크게 나왔다는 말도 있지만 저는 정사이즈 구매했어요.  뮬은 약간 낙낙히 신어야 한다는 생각과 어차피 끈이라 조절 가능하니 정사이즈 구매 추천드려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때 탈까봐 다들 검정이 낫다 하였지만 제가 또 운동화는 또 흰색 엄청 좋아합니다. ㅋㅋ 새로 신자마자 큰아들이 발로 지긋하게 밟아주어 벌써 거뭇거뭇하네요ㅠ 

 

 

 

 

 

착용감 후기

 

약간 무게감이 있는 편이지만 불편함 없고 편하게 신어 좋네요~ 어느 옷이나 잘 어울리는 기본적인 여성 스니커즈 아이템입니다. 

운동화 끈 묶고 신고 벗고 다 생략 가능한 뮬 ㅋㅋㅋ 이쁘기까지 하니 만족스러워요~ 특히나 가격 정말 착합니다.

 

 

 

구매 후 코스트코 매장에 갈 일이있었는데 아직 게스 뮬이 판매되고 있네요. 검정도 한번 신어보았는데 역시 전 흰색이 맘에 들어요~ 가격은 매장이 약간 더 저렴합니다. 택배비 포함되었다 생각하시면 되겠어요. 온라인몰에서는 240 사이즈 검정은 품절이었는데 부산 코스트코 매장에는 사이즈 넉넉히 다 있었어요~ 4월 22일 방문 기준입니다. 

 

 

봄맞이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저렴한 가격의 뮬 운동화 게스뮬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