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9월 3주차 할인상품

카테고리 없음

by 자유지준 2020. 9. 18. 15:14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코스트코 부산점을 다녀왔습니다. 

할인 상품도 많고 추석선물, 할로윈 품목까지 이번 주 코스트코는 아주 다양했습니다. 

 

할인상품 위주의 사진입니다. 신제품도 찍었어요~ 

 

 

 

 

ABC 주스로 꼭 사고싶었던 바이타 믹스가 할인하네요

 

50,9000이면 가격도 착한듯 합니다. 정말로 신세계라는데 접하고 싶네요...

 

 

 

요즘 각종 예능, 드라마에 많이 나오는 핫 한신 제품 삼성 더 플레이트 인덕션이 2만 원 할인합니다. 

눈여겨보시던 분들은 ㄱㄱ 하세요

 

 

 

 

블랙앤 더커 에어프라이어도 할인하네요. 저도 대용량으로 바꿨는데, 역시 에프는 대용량이 편해요~

바스켓보다 이런 제품이 사용하기는 편리하네요. 

 

 

 

추석이 다가옴을 느낍니다.. 맏며느리.. 전 요리할때 역시 전기그릴이 커야 빠르게 일을 마칩니다.ㅠㅠ 

26,990원이면 가격도 괜찮은듯해요. 사진 속처럼 고기도 맛있겠지만.. 며느리들은 역시 전이죠

 

 

 

요즘 인스턴트 팟으로 요리한 사진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까먹고 있으면 맛있는 요리가 완성된다고 해요. 특히 갈비찜을 하면 그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얼마 전 나 혼자 산다에 김영광 님이 채끝 소분할 때 쓰는 거 보고 와와, 나도 사야겠다고 했는데 마침 세일.

버터 넣고 숙성시킬 때도 이용하더라고요. 수비드 기계는 살 수 없어도.. 진공포장기는 사고 싶다.. 25000원이나 할인합니다. 137,900원 가격도 괜찮네요

 

 

 

 

이 제품은 진짜 강추!! 사각 팬 저도 너무 잘 쓰는데요~~ 

 

통 5중이라 정말 요리 맛있고 손님 오셨을 때 떡볶이만 해도 폼나는 쿡에버 사각 팬입니다. 안사신 분들, 고민하시는 분들 할일할때 꼭 사세요~ 이거 후기는 제가 따로 남길께요.~

 

 

궁중팬은 정말 두루두루 쓰이죠. 테팔 프로웍 무난하게 쓰기 좋아요! 할인 할때 하나 담았습니다. 코팅팬이라 바꿔줘야하는데 마침 할인해서 너무 좋았어요

 

 

유키하라 다시냄비가 뚜껑과 함께 할인도 하네요~ 

 

 

2주동안 LG제품 현대카드 행사합니다. 

 

 

벌써, 겨울어그와 털 크록스가 나왔어요~ 역시 코스트코 빠릅니다. 

 

 

 

아들 엄마라 공룡을 보고는 못지나치죠~ 아동 공룡운동화 다시나왔어요~~!! 사이즈 색상 많이 있었습니다. 

 

 

 

스캡슐트 에그팬도 코스트코에서 판매해요~ 가격도 116,690원으로 인터넷보다 저렴합니다. 

 

 

 

 

콜롬비아 플리츠 가격 정말 착하죠~ 24,990원. 동생이 부탁해서 사왔는데 너무 만족하더라구요

 

 

 

추석선물로 많이 하시더라구요. 휴테크 발 맛사지기 세일해요

 

 

남자아이들도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카트 세일합니다. 51,900원에 소리도 나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저희집 남아두명도 정말 좋아하는 장난감입니다

 

 

 

각종 추석 선물 세트도 많이 들어왔네요. 

 

 

코스트코는 할로윈시작

 

이 사탕 보자마자 사왔어요~ ㅋㅋ 아이들 난리납니다.ㅠ 벌써 한박스는 개봉해버린.. 

 

 

하리보 할로윈이에요~ 아이들 좋아하는 할로윈파티제품 하리보고 할인도 합니다. 8.590원입니다. 물론 저도 샀지요~미리미리 할인할 때 사놓는게 이득이더라구요. 

 

 

할로윈 선물세트에는 핫했던 지구젤리가 많이 담겨져 있네요~

 

 

맥주사진이 스텔라밖에 없네요.ㅠ 하이네켄도 세일 합니다. 2300원 할인들어갔어요. 참고하세요~ 

 

 

 

고메짬뽕 이거 맛있어요~ 저는 손님올때  내놓기도 합니다. 문어하나 넣으면 진짜 파는 짬뽕맛집이 됩니다. 라면처럼 쉽게 끓이고 맛은 최고!!

 

 

 

 

반가운 새우 세일입니다. 다른 새우들 다 먹어봐도 다시 코스트코 새우로 돌아와요. 짜거나 인위적인 맛 나는 새우도 있던데... 컬크랜드꺼는 전혀 그런맛 없어요. 순수새우맛입니다. . 컬크랜드새우는 정말 강추 아이템이예요.. !! 

 

 

 

저희집 필수 아이템 비비고 남도 떡갈비예요~ 에프에 딱 구으면 애들부터 아빠까지 정말 좋아해요. 바쁠때 반찬없을대 쉽게 내놓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할인하니 가격도  착하네요.

 

 

고메 함박은 항상 냉장만 구매해봤는데 할인하길래 하나 사봤어요. 먹어보고 후기 남길께요~ 

 

 

 

이거보고 살짝 고민했네요. 요즘 제품 너무 잘나온다.. 명절전에 한번 더 가서 사오던가 해야지!! 사옹원 민속 모둠전입니다. 찾아보니 후기가 좋아요 맛있다네요~

 

 

 

 

부산점 행사.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오전이었는데... 초코는 바로 품절~~ 저도 야무지게 파인트 세개 담아왔어요. 창원까지 한시간 걸렸는데 하나도 안녹았습니다. 포장 잘해주세요

 

 

 

 

각종 할인 제품들이었어요~ 담번엔 좀더 차분하게 잘 찍어야겠네요 참고하세요...

 

 

우리집 쇼핑카트 샷입니다. 엄청나게 담은 느낌이네요.. 다들 주말 잘보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