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킨 도너츠 폴딩박스 노르디스크, 앞치마 (에이프런) 구매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자유지준 2020. 10. 6. 02:31

본문

DUNKIN DONUT & NORDISK

던킨 도넛 & 노르디스크

캠핑용 폴딩박스 후기

 

 노르디스크(NORDISK)라는 브랜드는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면으로 제작된 캠핑 제품으로 인지도가 있는 덴마크 브랜드 입니다. 가격 또한 높은 제품들 이에요. 이 곳에서 던킨도너츠와 협업을 하여 캠핑박스를 한정 상품으로 발매를 했어요. 

 

 노르디스크는 1901년에 설린된 덴마크 기업에서부터 시작되어 100년이 넘는 역사동안 많은 변화 속에서 아웃도어 상품군의 주요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면텐트 및 면타프를 비롯한 알려진 제품들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 보세요. 

nordisk.co.kr/

 

덴마크 아웃도어 노르디스크(NORDISK) 공식 홈페이지

노르디스크, NORDISK, 감성캠핑, 면텐트, 글램핑, 코튼, 오토캠핑, 미니멀캠핑, 백패킹. 이든, 아스가르드, 알페임, 북유럽아웃도어

nordisk.co.kr

 

 

 

 

 이번이 두번째 노르디스크 캠핑박스 발매인데요. 첫 번째 발매 때 지인이 구매를 해서 실물을 보았었는데요. 접이식 캠핑박스와 상판까지도 포함된 구성이어서 저도 구매하지 못한 걸 많이 아쉬워 했었어요. 캠핑박스 나무상판을 구매하려면 추가금을 지불해야 하는데, 기본구성으로 상판이 포함이니 아니 구매할 수가 없었어요. 상판 가격만 일반적으로 1만원 이상 합니다. 

 

 제가 구매하였던 상품은 18,900원에 '노르디스크 캠핑박스(배송비 별도) + 던킨도너츠 1만원 모바일 상품권' 이었어요. 

지점별로 캠핑박스의 재고를 확인하고 방문수령하지 않아도 배송을 해주니 배송비가 지출되어도 더 만족도가 상승했어요. 시간이 돈 입니다. 

 저희 가족은 던킨도너츠를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아이들도 미니 던킨팩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 또 먹고 싶어요. 커피나 우유와 함께 도너치를 먹으면 그야 말로 충전이 됩니다.  먹고 싶네요. 

 

 

 아래 사진과 같이 택배가 도착했어요. 모서리 약간의 충격이 보이지만 내용물을 괜찮을 거라고 믿으며 뜯어보았습니다. 

 

던킨도너스 노르디스크 캠핑박스

 

 내용물은 나무 상판은 비닐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어, 찍힘이나 오염을 방지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제품은 찍힌 부분없이 잘 도착했어요. 

 

노르디스크 캠핑박스 추가 비닐 포장

 

수납형태로 접혀있는 노르디스크 던킨도너스 캠핑박스

 

 

 나무 상판에 멋지게 노르디스크의 심볼인 북극곰이 음각되어 있어 더욱 이뻐보이고 소유욕을 불러 일으켜요. 

 모든 캠퍼분들이 이쁜 제품은 가지고 싶어 하잖아요. 이쁘네요.ㅎㅎㅎ

 저렴하게 출시된 제품이지만 어떻게 보아도 그렇게는 보이지 않아요. 상판도 캠핑박스에 딱 맞아요. 

 인기가 있는 이유가 있었어요. 지금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캠핑박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하나 더 있으면 좋겠어요. 

 감성캠핑 아이템으로 가져가면 빛을 발할 것 같아요. 

 

음각된 노르디스크 북금곰

 

 

이쁘게 각인된 소유욕 상승시키는 북극곰 노르디스크 던킨도너츠 캠핑박스

 

 이제 펼쳐보고 사이즈를 확인할 시간 이에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캠핑박스와 사이즈가 일치하는 것 같아요. 지금 코스트코 캠핑박스가 차에 실려 있어서 정확하게 비교는 어려우나 느낌상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크기 : 520mm X 350mm X 290mm)

 전체적으로 깔끔한 흰색 상자이구요. 흰색이라 얼룩과 전쟁해야 하는 아이템이 또 하나 늘어난 것은 아닌가 걱증이 됩니다. 감성템들은 모두 감수하셔야 해요. 그런거죠? 

 

노르디스크 던킨도너츠 캠핑박스 펼친 모습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제품과 비교해 보면 크기에 대한 감이 확 오잖아요? 저는 2리터 생수병으로 비교샷을 남겨 보겠습니다. 코스트코 물병 크기 다들 아시죠? 코스트코 물병 아니어도 2리터 물병이라고 생각하고 사진을 확인하시면 되어요. 

 

2리터 물병 세웠을 때 크기 비교샷

 

 2리터 물병을 세웠을 때는 상판과 간섭이 되어서 상판을 덮지는 못하는 상황이에요. 물병이 조금 더 크네요. 

 

2리터 물병 세웠을 때 크기 비교샷2

 

 물병을 세로로 눞혔을 때는 크기가 딱! 맞게 들어갑니다. 여유롭게 4개까지는 수납이 가능해요. 

 

2리터 물병과 크기 비교샷

 물병을 가로로 눞혔을 때는 당연히 들어가구요. 2개를 연속해서 눞힐 수는 당연히 힘들겠죠? 3개까지는 수납이 가능합니다. 

2리터 물병과 크기 비교샷2

 전체적으로 상당히 만족하는 구성과 가격입니다. 1만원 상품권을 포함해서 이 구성이 18,900원이니 캠핑박스와 상판의 가격을 8,900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어디가서 상판 하나도 구매하기 힘든 가격이에요. 가성비가 정말 좋은데다가 노르디스크와 협업을 해서 디자인까지 잡아 인기가 너무나 많은 제품이에요. 

 구매 실패하신 분들이 여러 방법으로 구하시려고 노력하신다고 합니다. 저도 하나를 어떻게 더 구하고 싶네요. ㅎㅎㅎ

 좋아요 좋아요. 

 던킨도너츠라도 사 먹으러 가야겠어요. 긴 길을 적고 있으니 당 보충이 필요하네요. 

 

 

 

 

DUNKIN DONUT & NORDISK

던킨 도넛 & 노르디스크

캠핑용 앞치마 (에이프런) 후기

 

 

 던킨도너츠에서 캠핑박스만 노르디스크와 만든 게 아니라 앞치마도 진행했어요. 이것도 놓칠 수 없죠. 

 참여해서 득템 했습니다. 

 

 앞치마가 들어있는 상자도 왜이렇게 이쁜거죠? ㅎㅎㅎ

 캠핑박스와 동일한 하얀색의 앞치마가 들어 있네요. 꺼내서 사진을 한번 찍고, 펼쳐 볼게요.

 

던킨도너츠, 노르디스크 앞치마 (에이프런)

 

 

 오 재질이 부드러운 면이 아니라 캠핑제품들에서 사용되는 내구성 좋아보이고 안 찢어질 것만 같은 소재입니다. 명칭은 모르겠어요. 좋네요. 

 이것도 평소에 요리 안하시는 남자분들 캠핑 가셔서 둘러메고 요리를 하다 사진 찍히면 쉐프 아우라 뿜뿜 할 수 있는 아이템 되겠어요. 다만 역시 흰색이라서 오염이 걱정입니다. 빨간 양념 등 튀어서 얼룩이 질텐데 잘 씻기길 바래봐야 겠네요. 감성템 하나 추가~

 

노르디스크 던킨도너츠 앞치마 에이프런

 

나 감성템이요 하는 것처럼 이쁘게 자수처리된 노르디스크 북극곰 이에요. 이쁘네요. 

확대샷이라 재질을 아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명칭을 모르지만 많이들 보였죠? 네 그겁니다. ㅎㅎㅎ

 

앞치마 북극곰 자수

 

 주머니가 4개, 고리가 1개 있어요. 가슴쪽에 1개 주머니, 배쪽에 3개 주머니가 있구요. 목 부분에 고리가 하나 있어요. 고리를 어떻게 활용하는 지는 모르겠어요. ㅎㅎㅎ 요알못. 

 

앞치마 주머니 4개, 고리 1개

 

 

착용샷 입니다. 이쁘구나 그런데 얼룩 걱정되는 흰색. ㅋㅋㅋ

얼국 안생기게 캠핑가서 앞치마 매고 던킨도너츠 사먹어야 겠네요.ㅋㅋㅋ

 

 

노르디스크 던킨도너츠 앞치마 에이프런 착용샷

 

노르디스크 던킨도너츠 앞치마 에이프런 착용샷2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