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용품

카테고리 없음

by 자유지준 2020. 10. 14. 10:55

본문

크리스마스 용품 by 코스트코

 

안녕하세요~

 

10월 3주차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역시 크리스마스 용품이 가득 있었네요~ 시즌을 앞서가는 코스트고입니다

 

 

 

 

 

부산 코스트코에는 입구부터 대형트리가 있었어요:) 

 

 

 

 

LED장식포함 2.2m 사이즈  389,900원입니다. 저도 예전에 장식포함 트리는 구매했어요. 확실히 편하고 이쁩니다. 나무에 장식 또 달고 이런거 안해도 되고 다 세팅되어있어 펼치기만 하면 트리완성이니 부착된거 추천드려요

 

 

 

 

대형 장식품들이 많았는데요~ LED가로등 장식이 114,900원이네요.  주택에서 이런거 해놓으면 정말 이쁘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매년 나오는 멜로디 장식이 디즈니로도 나왔어요. 디즈니 귀여운캐릭터들이 돌아가는 멜로디 장식입니다. 

 

 

 

 

효과만점 눈사람이네요. 아이들이 다 한번씩 보고 신기해서 한참을 서있다가는 곳입니다. 

 

 

 

 

 

 

 

 

 

 

하늘위에 달려있던 천사장식입니다. 카페나 넓은 공간에 디피하면 정말 효과만점일듯 합니다. 가격은 165,900원이네요

 

 

 

 

앉아있는 산타 이거 동네 카페에서 본 적 있는거 같은데..ㅋㅋ 크기도 적당하고 퀄리티가 좋네요. 

 

 

 

 

진짜 어마무시 큰 트리입니다.... 이건 집에는 절대 놓을 수 없을 것 같네요. 

 

 

 

 

 

귀여운 눈사람 장식입니다. 기차가 움직이니 아이들이 정말좋아해요

 

 

 

 

 

 

 

 

 

 

 

회전목마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죠~ 역시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나는 색깔이네요. 

가격은 197,900원입니다. 

 

 

 

 

 

 

 

 

 

 

 

 

 

 

귀여운 순록장식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없는 장식 포인세티아센터피스가 42,990원입니다. 하나만 둬도 효과가 좋은 제품이죠

 

 

 

 

 

트리나 문에 장식하기 좋은 장식품도 많이 나와있네요~ 

 

 

 

 

이것도 LED포함 제품입니다. 크기랑 가격도 집에놓기 적당한 듯하네요. 

 

 

 

 

트리를 사면 꾸며줘야죠 ~ 장식하는 인형들 입니다. 

 

 

 

 

각종 리본류도 판매중입니다. 확실히 코스트코가 이쁜게 많네요~

 

 

 

 

전구도 따로 판매 중입니다. 따로 장식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거 구매하면 되겠네요~

 

 

 

 

 

 

 

 

 

 

 

 

 

 

LED자작나무 트리 너무 이쁘더라구요~ 트리보다는 감성감성하는거 같아요~ 깔끔한 집에 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좋을 것 같아요 . 

 

 

 

 

 

 

 

 

 

 

 

 

 

 

 

 

아직 10월이지만 코스트코는 역시 시즌을 앞서 판매하는 곳이라 크리스마스 용품이 가득했습니다. 하나정도 구매하셔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시길 추천드려요~ 요즘 어디 나가기도 힘든 기간이라ㅠ 집에서라도 크리스마스분위기 내고 해야할 것같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