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캠핑

카테고리 없음

by 자유지준 2020. 10. 23. 20:46

본문

 

가을이 될 수록 캠핑의 열기가 더 뜨거워지나봅니다. 코로나로 캠핑 족들이 늘었는데요

코스트코에도 캠핑용품을 많이 판매합니다. 특히 가성비가 좋아서 이용을 많이 하죠. 

 

겨울이 다가오면서 아이스박스 제품들은 사라지고 난로가 들어오네요. 요즘 난로도 구하기 힘들던데. 

 

 

 

코스트코에도 파세코 난로가 들어왔습니다. 가격은 219,900원 파세코 석유 난로입니다. 용량은 6.4로 왠만한 거실형 텐트에 사용해도 무난한 제품이예요.  제가 갔을 때 부산점..하나 남아있더라고요. 재고 확인하시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아이들 있는 집은 팬 히터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그중 가장 인기있는 신일팬히터입니다. 9리터 용량이고 가격은 

339,900원입니다. 

 

 

 

코스트코 방수포는 캠핑하시는 분들은 다 아는 제품이지요~ 가격이 착하고 정말 질기고 튼튼합니다. 크기도 커서 왠만한 텐트에 다 사용가능하고 겨울일 수록 바닥공사를 잘해야 따뜻해서 정말 필수 제품입니다. 2개에 24,990원이라 구매하시고 하나는 중고로 팔아도 금방금방 팔리는 제품입니다 

 

 

 

 

추운 겨울 캠핑에 핫팩있으면 든든하죠~ 동계시즌에는 몸에 붙이는 핫팩과 손난로 있으면 정말 효과가 좋아요.

 

 

 

부탄가스도 대용량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위에 코베아 토치도 판매중입니다. 

 

 

 

 

 

휴대용 가스렌지도 28,990원에 판매중입니다

 

 

롱 릴렉스 체어도 판매중입니다. 크레이지아이디어 제품이고 35,990원입니다.

 

 

 

2인용 더블침낭도 판매하고있습니다. 로고스 더블침낭 89,900원입니다. 

 

 

 

작게 수납되고 가벼운 체어예요. 패커블 하이백체어입니다. 

 

 

캠핑용 수레 웨건도 판매중이네요~ 짐 옮기기에 정말 좋아요! 저희도 최근에 웨건을 구매했는데 진짜 캠핑 짐 나르는 일이 확실히 수월해졌어요 강추입니다. 

 

 

캠핑용 접이식 침대입니다. 야전침대라고들 하죠~ 편한한 잠자리를 제공하고 특히 겨울에 바닥냉기를 좀 덜 느끼게 해줘서 겨울에 용이합니다. 

 

 

 

일명 캠핑 국민아이템 구이바다로 불리는 제품과 동일한 기능성 제품이예요. 고기도 구워먹고 탕도 먹고 하나로 다 이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지라프에서 나온 제품이네요. 

 

 

에어베드 가격이 너무 저렴하네요~ 솔직히 에어매트 30~40은 줘야 가능한데 수납이 여유로우시다면 이런 제품도 추천드려요.  캠핑에서 편한한 잠자리를 제공해주네요. 

 

10월 코스트코에 나온 캠핑용품들입니다. 매 계절마다 제품이 달라서 재고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한창 핫햇던 코스트코캠핑 테이블은 온라인몰이나 매장에 한번씩 입고 됩니다. 최근에도 매장과 온라인몰에 입고되었었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