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9월 할인상품 : 9월 4주차

카테고리 없음

by 자유지준 2020. 9. 23. 10:09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주도 부산 코스트코를 다녀왔어요. 저번주와 중복 할인 상품이 많았고~ 추석 선물 세트 때문에 식품 할인은 비교적 작고 물건도 작았습니다. 그렇지만 사람은 엄청나게 많았네요.ㅠㅠ 

 

매장입구 사진부터 식품까지 할인상품  품목입니다. 

저번주 중복 상품은 설명 따로  안적고 사진으로 소개할께요~ 

 

 

 

 

 

 

 

 

 

 

 

 

 

 

 

 

 

 

 

 

 

 

 

 

 

 

 

 

 

 

 

 

 

 

 

 

 

 

 

 

 

 

 

 

 

 

 

 

 

 

현대카드 특별 할인 LG 가전행사

4주차가 마지막입니다. 필요하신 분들 어서어서 겟하세요~~

 

 

 

 

나머지 가전 사진은 저번주 사진으로 한번 봐주세요~ 

 

https://home-review.tistory.com/68

코스트코 9월 3주차 할인상품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코스트코 부산점을 다녀왔습니다. 할인 상품도 많고 추석선물, 할로윈 품목까지 이번 주 코스트코는 아주 다양했습니다. 할인상품 위주의 사진입니다. 신제품도 찍었어요

home-review.tistory.com

 

 

 

 

 

 

 

 

 

 

 

전동칫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하세요~ 21,000원이나 세일해서 77,900원입니다. 거기다 칫솔 모도 세일하네요~

 

 

 

 

 

 

 

 

 

 

 

저희집 6세 아들이 너무 좋아하는 지구본이예요. 할인까지 합니다. 불끄고 별자리 보면 신기해하고 무드등으로도 좋아요. 아이들이 있으니 지구본 하나쯤은 있어야하는데 42,940원 가격도 괜찮네요~ 

 

 

 

 

 

 

 

 

트라이앵글 3종 세트예요~ 인스타 요리하시는 분들 보면 하나쯤은 갖고 계신 상품 ㅋㅋㅋ 3종이지만 가격 좋아요. 41990원입니다.  블로그 공구 등 많이 하던데 코스트코가 사고 교환도 빨라서 저는 여기가 편하더라고요. 댓글달고 막.. ㅠ 힘들더라고요. 개취입니다. 

 

 

 

 

이 옷... 저번주보다 4000원 내렸어요. 저 샀거든요~~ ㅋㅋ 캠핑갈 때 입으면 좋을 것 같아서 하나 구매했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요. 가격도 착하고 쌀쌀한 저녁에 외투로 입으면 딱인 옷입니다. 다음에 입고 착샷 하나 남길께요. 

 

 

 

 

 

무난하고 편한 면바지예요. 저희 신랑 그냥 막 입고 다니기 편하다고 하네요. 슬림핏이라 한치수 크게 입으셔도 될듯합니다. 허벅지 좀 있으신 분들은.

 

 

 

 

 

 

 

 

 

 

 

 

 

 

 

 

 

 

 

 

 

 

 

 

 

 

 

 

 

 

 

 

 

 

작은 레고나 머리방울 정리하기 좋은 시스맥스 멀티박스예요~ 12칸에 19,490원입니다. 

 

 

 

 

 

 

 

 

 

레고 클래식 브릭박스예요. 넓은 판도 주니까 너무좋네요~ 저 판만..2만원주고 따로 샀었는데.ㅠㅠ

 

 

 

 

 

여행갈 일이 없어 슬프긴 하나.. 여행가방은 세일하네요~ 샘소나이트 104900원입니다. 

 

 

 

 

 

 

 

 

 

블라인드 세일해요. 저희집 모든 블라인드 창 제품인데 괜찮아요 고장없고.. 7년째 사용한 거도 양호한 상태입니다. 추천드려요~ 

 

 

 

 

 

 

 

 

 

 

 

 

 

 

 

 

 

 

 

코스트코 할로윈

 

 

 

 

새로운 아이가 들어왔네요.. 보고 깜짝놀랐다는.. 

카페하시는 분들은 세워놓으면 효과 장난아니겠어요.. 움직입니다.

 

 

 

 

 

빨간용도 있네요~ 이거보다는.. 늑대인간이 더 무서웠어요.

 

 

 

 

이번주는 오레오 할로윈 팩 세일합니다. 봉지에 여러개 담을 때 사탕 초콜렛만 담기 그랬는데 이것도 괜찮네요. 애들은 이런 그림만 있어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식품코너는 선물세트 구성이 많았어요. 전복~ 새우~ 고기~ 사진에는 다 못담아왔네요. 

 

 

 

 

 

굴비세트 역시 어른들이 좋아하시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고 포장 괜찮았어요. 

 

 

 

 

 

커피 세일 해요~ 저는 믹스를 안먹지만 부모님들은 항상 찾으셔서 구매해 드리네요.

 

 

 

 

 

오렌지 주스 세일합니다. 6개에 7,990원 가격 진짜 좋네요. 돈시몬만 먹었는데 바꿔볼까 생각중입니다. 

 

 

 

 

 

 

의성마늘 햄입니다. 1키로에 6,390원이예요. 가격 진짜 괜찮네요. 역시 명절 산적하시는 분들 필수아이템인듯 합니다. 커서 망설였는데 저도 이번에 하나 사왔네요. 산적해야하나..

 

 

 

 

크래미도 세일합니다. 아이들 반찬 없을 때 저는 이걸로 볶음밥 자주 해주는데.. 게살볶음밥 맛 약간나요.ㅋㅋㅋ아주약간

햄, 소세지, 고기, 볶음밥이 확실히 편하네요. 반찬 안줘도되고.. 

 

 

 

서리태 귀리 쉐이크입니다. 저는 근데 소분 된 것을 더 선호해요. ㅋㅋ 코스트코에 판매하는데 그게 더 좋더라구요 편하고 보관도 좋고. 

 

 

 

 

박스도 이쁘고 드립백 선물세트로도 좋아보입니다. 나무사이로 스패셜 드립백 15,990원입니다. 

 

 

 

 

풀무원 소고기버섯 비빔밥이네요~ 코스트코에 생가득 제품 정말 자주 사먹었는데 풀무원제품 할인하길래 담아왔어요. 생가득은 안보이더라구요. 바꼈나 보네요. 애들 아침에 렌지데워주면 정말 잘먹어요. 저는 냉동볶음밥보다 비빔밥이 더 좋더라구요, 

 

 

 

 

 

 

비비고 왕교자도 세일합니다. 1.5키로 대용량이예요~ 저희집은 만두귀신들이 살아서.. 비비고는 필수입니다. 에프에 돌려먹으니 세상편한.. 

 

 

 

 

 

비비고 바싹 불고기도 세일하네요. 떡갈비보다는 얇고 넓어요. 아이들 반찬으로 좋습니다. 10,790원입니다. 

 

 

 

 

하림치킨너겟 10,490원입니다. 저희 애들은 용가리보다 이아이를 더 좋아해요. 좀 더 치킨스럽습니다. 1.5키로에 만원대이니 가격 좋네요. 

 

 

 

 

 

명절 동그랑땡 찾으시는 분들 보세요~ 도톰 동그랑땡 1.5키로 9,290원이예요. 요즘 제품 너무 잘나와서... 명절에 만드는 거보다 굽기만 하면 되니 추천드려요~ 

 

 

 

 

 

만두의 양대산맥 풀무원 얇은 피도 세일합니다. 1.3키로에 9,490원이네요. 저는 풀무원은 만두국에 넣는게 젤 맛있더라구요. 비비고는 역시 에프~~ 군만두가 최고입니다. 

 

 

 

 

 

 

 

 

 

샘표 양조간장 701 15990원입니다. 두개에 이가격이니 샘표 간장 쓰시는 분들은 지금 사시는게 좋네요. 

 

 

 

 

 

 

 

 

 

부산점은 하겐다즈 매장 행사도 이번 주 까지 하고있어요~  미니컵 컬랙션도 세일하네요. 

 

 

 

 

 

 

 

 

 

 

 

 

 

 

 

 

 

명절 전이라 그런지 돼지갈비양념, 소갈비양념 둘다 세일중이었습니다. 

 

 

 

 

 

 

 

 

 

 

 

 

 

 

다시마는 안옥남꺼가 최고 인듯 해요~ 다른거 못쓰겠어요.ㅋㅋ 할인 할 때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로하커 세일합니다. 소포장이라서 편하고 여러 맛이 들어있습니다. 12,990원입니다. 

 

 

 

 

 

애들 어릴때 간식으로 크리스피롤 많이 구매했는데.. 미니 사이즈라 편해요. 10,790원입니다. 

 

 

 

 

 

 

 

 

 

 

포테토칩 3,990원 입니다. 대용량이라 엄청 걱정되는데.. 다먹게되더라구요.ㅠ 

 

 

 

 

즉석라볶이 9990원입니다. 2인분씩 소포장 3개 되어있어서 보관도 괜찮아요. 캠핑가서 먹으면 맛있습니다요~

 

 

 

 

 

 

 

 

 

럭스나인 세일하네요~ 저희집은 퀸, 싱글사이즈 다 사용중이예요. 애들 어릴때 사용했는데 둘째가 아직도 몸부림이 심해서 혼자 다 굴러다녀요~ 좀 무겁고..보관이 좀 크게 되는거 빼면 괜찮습니다. 근데 좀 무거워요.

 

 

 

 

 

 

 

 

 

 

 

 

 

국물용 다시팩 하나면 편하게 육수 내지요~ 30개에 13,490원입니다. 

 

 

 

 

치킨마요덮밥 좋아하는데 세일하네요~ 13,490원입니다. 한번씩 편하게 먹기 좋아요~

 

 

 

 

 

 

 

 

 

 

 

 

국화도 있고, 화분 가격도 좋았지만.. 식물만 키우면 애들이 죽어나가서..ㅠㅠ 겁나네요. 근데 또 사고싶다는.. 

 

 

 

 

 

아비노 바디워시 세일해요~ 겨울이 다가와 보습이 신경쓰일 대 아비노만한게 없는듯 합니다. 

 

 

 

 

 

이번 주 코스트코는 역시 명절 전이라 사람많고, 제품도 많이 없었어요. 특히 소고기 덩어리 제품은 살치살과 갈비살 뿐이었습니다. 명절 선물세트가 많았어요. 그 자리에 있던 제품들은 종류가 좀 줄었네요. 다들 쇼핑 잘하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