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10월 할인 상품 보고 왔어요

생활속 생생정보

by 자유지준 2020. 9. 29. 14:14

본문

안녕하세요~! 

 

코스트코 10월1주차 할인품목과 신제품들이예요. 

 

부산 코스트코를 다녀왔는데ㅠ 사람 진짜 어마무시.. 주차장도 어마어마합니다.ㅠ 

 

이번주 할인품목 위주로 사진 입니다.

 

겨울 맞이 이불할인

 

 

 

 

화이트덕다운이불 세일해요~ 퀸, 싱글 할인을 많이 합니다.

 

 

 

 

 

 

 

 

 

페더베개도 한개 만원꼴 이네요. 21,990원입니다. 

 

 

 

 

세사 이불 퀸사이즈 51,900원입니다. 세사 매장가도 이가격은 정말 찾기 힘들죠. 저도 세사, 알레르망 제품 애용합니다. 간절기에 쓰기 좋아요. 

 

 

 

싱글사이즈도 42,900원입니다.

 

 

 

 

극세사 이불도 나왔네요. 겨울이 오긴오나봅니다. 51,900원입니다. 

 

 

 

 

 

 

 

 

워싱면요도 할인중이예요. 

 

 

 

 

 

 

 

요즘 침대위에 토퍼 쓰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거위깃털 51,900원입니다. 

 

 

 

 

 

 

 

 

 

 

 

 

 

 

이불들이 할인금액이 꽤 커서 사실분들은 서두르세요~

 

 

 

부산점 입구쪽에 뉴발란스 남자 패딩자켓도 할인하네요~

 

 

 

이번주 부산점은 Bonispax 매장행사  중이었어요. 여자분들 엄청 많더라구요. 관심있으시면 이번주 가셔야합니다. 

 

 

 

 

 

 

캠핑용품이 뜨면서 팬히터에 관심도 많은데요~ 코스트코에서 신일 팬히터 339.000원 판매중입니다. 9리터용량이네요. 

 

 

 

 

 

루메나 무선 가습기입니다. 세척도 용이하고 일단 무선이라 이동하기가 편해요. 루메나에서 이쁘게 나왔네요. 디자인도 깔끔합니다. 두개에 54,900원입니다. 물 700ML 들어가네요. 온라인몰에서는 500ML제품도 판매중이예요. 

 

 

 

 

코스트코에 역시 마스크가 저렴하죠~ 웰킵스 KF80 대형, 소형 제품이고 16,970원에 30개입니다. 역시 가격대가 좋아요. 

웰킵스 제품 선호도가 높은데 월요일엔 오후에도 많이 남아있었어요. 

 

 

 

 

 

 

 

 문서 세단기도 할인합니다.

 

 

 

 

 

 

 

 

 

 

 

 

 

 

 

 

 

 

아동공룡운동화가 가격이 내려갔네요~24,970원입니다. 

 

 

 

 

 

의류 할인품목

 

 

 

 

 

 

 

 

 

 

 

 

 

 

 

 

 

 

 

 

 

 

 

 

 

 

 

 

 

 

 

 

 유아 우주복 세트도 할인합니다. 선물해도 좋더라구요

추석 선물세트 할인품목

 

 

 

 

 

 

 

 

 

 

 

 

 

 

 

 

 

 

 

 

 

 

 

 

 

 

 

 

 

 

 

 

 

 

 

 

 

 

 

 

 

 

 

 

 

 

 

 

 

 

 

 화요 잔도 이쁘네요-:

 

 

 

 

요즘 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서 브리타 알아보는 중인데요. 코스트코에 용량 큰거도 있네요. 

 

 

 

 

 

 

 

 

 

 

 

 

 

 

 

 

 

 

 

 

 

다이어트나 닭가슴살 드시는 분들 사이 유명한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 세일합니다. 오리지널과 페퍼 다 세일중이예요. 안퍽퍽하고 괜찮아요

 

 

 

 

 

어니언 드레싱 좋아하는데ㅠ 용량이 너무 크네요.

 

 

 

식품쪽도 선물세트가 많네요~ LA갈비 세트입니다. 

 

 

 

 

랍스터도 세트가 나와있네요~ 

 

 

 

 

엄청 큰 새우..진짜 컸어요~ 

 

 

 

 

이번주 씨없는 청포도 너무 맛있어요~ 샤인머스켓만큼은 아니지만 약간 비스무리한? ㅋㅋ 가격대비 좋아요. 할인도 하니 한번 구매해보세요~

 

 

 

 

제수용 고기도 판매하네요~ 

 

 

 

 

 

 

 

 

 

 

 

 

 

 

 

 

 

 

 

 

 

 

 

 

 

 

 

 

 

 

 

 

 

 

 

 

 

 

 

 

 

 

 

 

 

 

 

 

 

 

 

 

 

용가리 치킨 세일합니다. 남자아이들이 좋아하죠~

 

 

 

 

 

 

 

 

 

 

 

 

 

 

 

 

 

 

 

 

 

 

 

 

 

 

 

 

 

 

 

 

 

 

 

 

 

 

 

 

 

 

 

 

 

 

 

 

 

 

 

 

 

 

 

 

이번 주 코스트코는 선물세트 할인이 많았어요~ 추석맞이 사람들도 많고.ㅠㅠ 고기코너에 어찌나 사람들이 많던지 평일아닌줄..  아직 명절 준비 못하신 분들 어서 다녀오세요~. 이불 바꾸셔야하는 분들도 이번 주 할인이 많아 가셔야합니다. 

다들 추석 잘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