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합천 삼가 한우맛집 해인축산

생활속 생생정보

by 자유지준 2020. 10. 12. 10:59

본문

 

합천삼가한우거리 해인축산


경남 근처에 가장 한우가 유명한 곳은 합천입니다. 합천 삼가 거리에 많이 한우구이집이 많이있어요

우리집 단골은 해인축산입니다. 고기를 직접 고를 수있고 젤 중요한 비장탄 숯불에 구워먹을수 있어요.
합천에 유명한 고깃집들은 돌판에 구워먹는게 일반적이고 모듬 고기가 그냥 인분별로 판매해요 

 

 


해인축산은 고기를 1층에서 구매하고 2층 식육식당에서 구워먹는 구조입니다. 상차림비는 인당 3000원이네요.

 

 

 

 

1시 넘어 도착했더니 특모듬은 다 나가고 한우 모듬구이가 있네요 100g당 13000원에 고기 질이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야채와 파절이, 마늘 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센스있게 바로 애들 포크랑 그릇도 챙겨주셨답니다. 엄마들은 또 이런게 감동이지요~ 

 

 

 

 

 

 

칼집이 나 있어서 아이들 먹이기도 좋았어요. 칼집이 나 있는 부위도 있었는데 애들먹이기 너무 좋았어요! 약간 질겨도 밷는 3세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진짜 좋아했습니다.  입짧은 6세도 정말 많이 먹었네요. 잘먹고 쑥쑥크자..

 

 

 

 

 

 

고기 마블링이 정말 좋죠"~ 육향도 좋고 고기가 신선한게 맛있었어요. 

 

 

 

해인축산은 비장탄을 사용하는데요~ 숯에 구우니 확실히 기름기도 빠지고 풍미가 더 좋았습니다. 

 

 

 

 

 

애들이 잘먹어서 고기를 계속 올려야겠더라구요. 고기는 정말 잘 굽는 남편이 있어 행복한.. 다른사람이 구운거 잘 못먹습니다.  거리가 멀어서 그렇지 고기는 정말 맛있네요. 가격도 괜찮고

 

 

 

 

 

 

옆테이블 육회 시켜드시는 걸 보고 바로 이거다!! 싶어 시킨 육회 소자.. 

 

정말. 최고예요~~!! 추천합니다. 진짜 고기가 역시 합천한우다 할 정도로 맛있습니다. 원래 고기를 추가하려 했는데 육회를 시켰더니 양이 많아서 딱 적당했어요. 애들은 구이를 많이 먹고 우린 육회~

 

 

 

 

 

육회 먹으니 이제껏 먹었던 육회는 육회가 아니라며... 밥도 하나 시켜서 밥 위에 올려먹었는데 맛있었어요ㅋㅋㅋ

 

 

 

 

 

 

고기 먹은뒤 된장과 밥을 먹었는데 된장은 뚝배기에 담겨져 나옵니다. 2000원이고 둘이 먹기 적당했어요~ 땡초를 넣으셔서 칼칼했어요. 집된장 느낌? 고기도 들어있고 맛있었어요. 정말 배부르게 먹고 그날 저녁은 패스했네요.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해인축산은 일단 입식이고 내가 고른 고기, 숯불 세가지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주변에 있는 가게들은 대부분 좌식이고 또 너무 붙어서 먹게 되어있더라구요. 고기먹고 난뒤 된장도 맛있었어요~ 고기도 들어있는 된장이 2000원인.. 멋진곳. ㅋㅋ 일단 우리 가족은 여기가 제일 잘 맞고 잘먹고 좋았네요~ 한번가보셔도 후회안하실거예요. 

 

 

 

http://naver.me/GHM0lhMS

네이버 지도

해인축산

map.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