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T 도미노피자 할인 T데이 3월 25일 50%할인 60%할인

생활속 생생정보

by 자유지준 2020. 3. 25. 14:14

본문

 

 

오늘은 도미노피자 먹는날~

 

 

SKT 멤버쉽은 매주 수요일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3월 25일 오늘은 도미노 피자 할인하는 날이네요.

 

 

 

 

 

3월 25일은 도미노와 11번가 할인이 되는 날이예요

 

 

 

 

도미노 방문 포장 시 전고객 50%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5GX는 60%까지 할인할 수 있습니다. 

멤버쉽 앱이나 페이지에 로그인을 하고 쿠폰 받기를 누르면 1인 1개 쿠폰이 발행됩니다. 3월 25일 단 하루,

합계 금액 4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도미노 홈페이지에 들어가자마자 이벤트 창이 열러있어 쉽게 주문가능합니다. 

 

 

 

 

도미노 홈페이지에 친절하게 사용방법이 설명되어 있네요. 원하는 피자, 사이드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포장주문을 선택한뒤 할인선택을 하면 쿠폰 입력창이 나와 편하게 주문가능합니다. 

 

 

 

 

제가 한번 인기메뉴 베스트 콰트로를 주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라지기준 34,900원이네요. 저는 오리지널 도우를 선택했습니다.

 

 

 

피자를 담고 주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할인혜택에서 통신사 및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을 선택하면 아래 창이 뜹니다. 그럼 그 중 50%, 60% 가능한 할인을 선택하면 금액이 나오네요. 50% 할인했더니 17,450원이 나옵니다. 할인 적용해 주문하면 됩니다. 

 

 

 

오늘 하루 도미노 피자 바쁘겠네요. 저녁 때는 분주하니 미리 낮에 구매 후 시간 지정해 놓으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코로나로 외식도 힘든 요즘 미리미리 주문해서 저녁에 맛있게 드시는거 어떠세요? 우리집도 오늘 저녁은 도미노피자입니다. 두 판 해야하나 고민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