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치킨 이승윤의 알통 떡강정 매운맛 화이트 어니언 진솔 후기

우리집 식탁

by 자유지준 2020. 3. 28. 17:46

본문

이승윤의 알통 떡 강정을
처음으로 먹어 보았어요~

 

 

 

 

  • 이승윤의 알통 떡 닭강정 주문

 

 오늘따라 이상하게 야식을 먹으면서 맥주를 함께 마시고 싶었는데요. 고민을 하다가 평소에 한 번도 배달 주문시켜먹어 본 적이 없는 닭강정으로 급 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바로 이승윤의 떡강정으로 결정을 했어요. 지나다니면서 가게들을 본 적은 있었는데 시켜먹어 봐야겠다는 생각이 그동안 왜 안 들었는지 모르겠어요. 사실 노랑통닭과 교촌치킨을 자주 먹는답니다. (교촌이 가격이 비싸지고 배달료도 받으면서 거의 안먹고 있지만요)

 

 '배달의 민족' 어플 통해서 주문을 했는데 3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있더라구요. 처음으로 시켜먹게 된 큰 이유 중 하나이죠. (전부일 지도 ㅎㅎ) 아 그리고 배달비도 없어요! 와우 가성비가 좋아요~!

 

 어떤 닭강정을 주문할 지 고민 고민하다가 결정은 알통 떡강정 매운맛과 화이트 어니언 반반으로 주문!

 

 

 

 

  • 이승윤의 알통 떡강정 첫 인상

 

 커다란 박스 하나가 도착을 했어요. 박스 안에 두 가지 맛의 닭강정과 치킨무, 작은 콜라캔까지 모두 들어 있어요. 박스 패키징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잘 관리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닭강정이 아주 따뜻하게 도착해서 너무 좋았어요.  Good~

 창원 성주점 사장님이 영수증에 정성스레 손 글씨로 코로나를 이겨내라며 주문 감사인사를 해주신 것도 정말 좋았습니다. 손 글씨가 있으면 마음이 전해지는 것 같아요. 

 

 

 

 

 

 

  • 이승윤의 알통 떡강정 맛

 

 바삭한 치킨 맛을 좋아하는데 두 가지 맛 모두 먹었을 때 바사삭 한 식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평소 아이들 때문에 매콤한 맛을 자주 먹지 못해서 매운맛을 시켜보았는데 처음부터 훅 들어오는 매운맛은 아니었고, 뒷맛이 얼얼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먹다 보니 입안이 매운맛으로 맴돌아서 맥주와 함께 먹기에는 괜찮았어요. 다음에는 중간 맛을 한번 먹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화이트 어니언은 먹기도 전에 양파의 향이 훅~ 올라왔습니다. 냄새만 맡았을 때는 너무 생양파 향이 너무 강해서 괜찮을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근데 막상 먹어보니 소스가 달콤하고 오묘한 맛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생양파를 곁들여서 먹으니 강한 향도 안 나고 적절하게 조화로워졌어요. 역시 Good-

  처음 먹었는데 두 가지 맛 모두 괜찮았습니다. 재주문할 의사가 있고, 다양한 맛들에 도전해봐야겠어요.

 

 

 

 

 

  • 이승윤 알통 떡강정의 총평

 

바삭한 강정이 생각나면 다시 주문해 먹을 예정입니다. 

저희 입맛엔 매운맛은 조금 강했던 것 같아요. 순한 맛을 주문해서 아이들이 함께 먹을 수 있는지 먹어봐야겠습니다. 

가격이 너무나 괜찮았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3천 원 쿠폰 적용이 가능했고, 배달료 없었어요. 그리고 쿠폰도 제공해 주셨는데 10매를 모으면 무료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이건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거 같아요)

 

 

 

 

  • 주문 Tip 팁

 

화이트 어니언 주문 시 소스를 뿌리지 않고 별도로 요청하거나, 한쪽으로만 뿌려달라고 요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후라이드도 맛보고 화이트 어니언도 맛볼 수 있겠지요.

 

즐거운 간식 및 야식 시간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