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동 백순대 볶음 미림통통 택배 주문 후기

우리집 식탁

by 자유지준 2020. 3. 22. 17:02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순대 볶음 '미림통통'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즐겨보는 프로 중 하나는 '맛있는 녀석들' 입니다. 워낙 재방이 많아 틀면 나오는데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 항상 맛있게 잘 먹는 모습에 기분이 절로 좋아지네요~ 제 힐링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던 중 신림동 순대골목편 백순대 볶음을 봤는데 어찌나 맛있게 보이던지ㅜ ㅋㅋㅋ

 

 

 

 

열심히 검색중 포장 배달이 되는 걸 보고 바로바로 주문~~

가장 맛있고, 깔끔하다는 후기를 보고 미림 통통에서 백순대 볶음을 주문했어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도 판매하고 각종 티몬이나 소셜마켓에도 판매합니다. 3시 이전 주문은 당일 배송됩니다. 바로 다음날 택배로 왔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가장 기본인 백순대 볶음을 주문했고 기본 2인분 입니다. 순대, 곱창, 간이 들어있고 각종 야채, 다진 마늘, 소금, 기름, 양념장, 들깻가루, 깻잎, 단무지, 양념장, 탄산음료도 들어있어요.  옵션에 순대만, 곱창 추가 등등 여러 가지가 있어 원하는 대로 주문 가능합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아이스박스에 오고, 레시피(요리법)도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저는 세 번 정도 주문해 먹었는데 항상 만족입니다. 채소도 깔끔하게 다 잘려서 오고 신선해요~ 깻잎도 하나 버릴 것 없이 신선하게 오네요. 보통 야채가 조금 시들거나 한번 손질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미림통통'은 전혀 그럴 필요가 없었네요. 

 

 

 

순대, 곱창 밑에는 간이 있어요. 다른 곳에서도 포장판매를 하지만 간이 없는 곳도 종종 있어요. 간이 맛을 훨씬 좋게 하네요. 잡내 없이 깔끔합니다. 

 

 

인덕션을 구매한 뒤로 무쇠를 즐겨써요. 백순대 볶음은 쫄면이 볶음면처럼 눌러지는 게 제 맛이라 무쇠에 먹으니 더 맛있었네요. 먼저, 기름을 두르고 야채와 쫄면을 다 넣어줍니다. 

 

 

 

 

순대와 곱창, 간도 함께 넣고 야채 안에 동봉된 다진 마늘과 소금도 넣어줍니다. 

 

 

 

맛있게 볶아줍니다. 아주 간단하네요~ 2인분인데 양이 많아요~ 

이때 저희는 쫄면을 아래에 깔아서 눌은 볶음면이 될 수 있도록 신경을 쓴답니다. 

 

 

 

계속 따뜻하게 먹고 싶어 버너를 꺼냈습니다. 양도 너무 많아 반만 먹기로 했네요. 반은 볶아서 따로 보관했어요~ 

들깨 가루도 듬뿍 넣고 쫄면이 눌러질 때까지 잘 볶아줍니다.  자주 저어줄 필요는 없고 한 번씩 뒤집어주면 돼요.

 

 

아래 사진의 양은 볶다가 절반들 덜어내고 찍었으니 2인분의 반 정도 되는 양입니다. 같이 온 양념장에 다진 마늘과 들깨가루를 넣어줍니다. 채소 봉투 안에도 들깨가루와 다진 마늘이 있어요. 양은 남을 정도로 넉넉합니다. 추가 주문할 필요는 없을 듯해요. 

 

 

 

'미림통통' 백순대 볶음은 깻잎에 싸먹어야 정말 맛있어요~ 맛있는 녀석들에서의 팁처럼 깻잎에 순대, 곱창, 간, 눌은쫄면, 야채를 골고루 넣고 양념장에 싸먹는게 최고입니다. 거기에 땡초하나 넣으면 굳. 방송에서 꼭 쫄면을 눌려야한다고 강조하더니 역시 옳습니다. 눌은 볶음 쫄면이 신의 한수 입니다. 

 

맛, 양, 배송, 가격 다 만족스러운 미림통통 백순대 볶음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외식 못해서 속상했는데 신림동 안 가도 집에서 백순대 볶음에 시원한 맥주 한잔 했네요. 

 

'내 돈 주고 내가 먹은 개인적 리뷰입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