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정용 육아용으로 좋은 삼성 흑백 레이저 프린트 복합기 SL-M2077 리뷰

생활속 생생정보

by 자유지준 2020. 3. 9. 08:40

본문

집에서 간단히 문서를 출력할 일이 생기는데

 

 

문서를 출력할 수 있는 곳을 찾는게 쉽지가 않네요. 

 

 

PC방까지 가거나 (근처에 없어요. 차를 타고 가야 ㅠ )

 

 

회사에서 잊지않고 출력을 해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서

 

 

맘 먹고 프린트를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바로 삼성 레이저 프린트 SL-M2077 로 결정했어요. 

 

 

https://www.samsung.com/sec/printers/sl-m2077/

 

 

제 책상위 구매한 SL-M2077 

 

 

 

제가 선택한 기준은 

 

 

자주 사용하지 않는 환경에서도 출력에 무리가 없을 것 - 잉크젯 제외

 

 

스캔과 복사도 함께 가능하면 좋겠다 (팩스 필요없음. 어차피 집전화도 없어요)

 

A/S 및 토너 구매가 간편하고 쉬워야 한다. 

 

가격은 최대한 저렴해야 한다. 언제 고장날지 모른다.

 

가성비를 최대한 고려하자!!

 

컬러 프린트는 사치다. 

 

 

이정도를 구매 조건으로 두고 검색을 하여 최종 선택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디테일한 사양인 분당 출력속도 등은 제 고민에 해당되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구매하여 사용해 본 결과 현재까지 너무나 만족하고 있습니다. 

 

 

뭐 제가 까다로운 사람이 아니기도 하지만, 출력/스캔을 사용해 본 결과

 

 

문제 없이 잘 사용되고 있구요. 기본적인 사무 업무와 아이들 색칠놀이 등 

 

 

육아 자료를 쉽게 출력하고 만들 수 있어서 좋아요. 

 

 

 

 

 

이제 구매한지 2달을 향해 가고 있는데, 집에 프린트, 스캐너, 복사기가 함께 있다는 게

 

 

참 든든한 느낌이 드는군요. ㅎㅎㅎㅎ

 

 

고민은 오래하지 마시고, 집에 구매해서 들여보세요. 좋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